본문 바로가기
일상 Story & Opinion

[솬슐랭 가이드] 브런치 좋아하는데 피치 스프링스 아직도 안 가봤니? 설마 ;ㅎ

by 솬씨티 2020. 3. 17.

안녕하세요, 솬씨티입니다 ^_^
오늘 솬슐랭 가이드가 찾아갈 곳은
밤리단길의 '피치 스프링스'입니다!

저는 주중에 빡세게 일하고 운동하고
주말에는 늦잠을 자는 편입니다.
꿀맛이죠 완전.
10시나 11시쯤 느지막히 일어나면
아침을 먹기엔 이미 시간이 지났고,
점심을 먹기에는 아직 시간이 이르잖아?
할 때 브런치를 즐겨먹곤 합니다.

물론 그 브런치의 종류는 다양하지만요..^_^; 
근데 오늘 포스팅할 북미식 브런치는 
정말... 맛이 ... 환상! 뿅~ 가게 하는 브런치였습니다.. 
사실 지금 당장도 먹고 싶은..ㅠㅠ 


먼저 피치 스프링스에서
더 맛있고 신선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기본 안내 사항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즐길꺼면? 제대로 알고 즐겨야죠^_^
(그만큼 인기 대폭발이라서 그래요ㅎㅎ)

1. 4시 이후에 방문시에는 사전 전화가 필수!
2. Close Time이 (화)~(토)는 19:20 까지이고
(일)은 18:30 까지라 시간을 넉넉히 잡아서 미리 오시는게
더 맛있는 브런치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하네요 !
3. 예약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오셔서 현장 주문해야 합니다! ^_^
4. 피치 스프링스 앞 주차 공간이 협소하셔서
인근에 대고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맛난 게 너무 많아 고민 중인 솬씨티 

피치 스프링스는,
라스베가스와 그랜드캐년을 이어주고
66번 국도 중간에 있는 작은 마을 이름에서
따왔다고 하는데요.

피치 스프링스 사장님이
수 년간의 미국과 캐나다 생활 속에
요식업 경험을 쌓으셨다고 합니다.

근데 기존 한국의 브런치 문화 자체가
(이 문화에는 맛, 분위기 등이 다 포함되겠죠?)
현지 문화와는 조금 다르게 정착되어서
그 차이를 줄이고자 피치 스프링스를 열었다고 합니다.

완전 멋지십니다..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 대표가 생각나네요 ^_^;

보시면 기존 한국의 브런치 카페와는 다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네요.
저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사장님이 직접!
북미식 브런치 카페를 그대로 재현하려는
사장님의 소중한 꿈을 실현하기 위해
하나하나 신경 쓰셨다고 합니다.
(특히 저 벽에 칠해진 페인트는 사장님이 개조해 낸 색감! wow..)

진인사대천명 [盡人事待天命]
인간으로서 해야 할 일을 다하고 나서 하늘의 명을 기다린다.

피치 스프링스 - 헤스 오믈렛

자 이제부터 피치 스프링스 브런치의 
향연이 시작되겠습니다!

비주얼 미쳤쥬...?
맛은 사람 환장하게 합니다..
헤스는 아보카도 종류 중 하나라고 합니다.
아보카도 통으로 들어있고 완전 잘 익어서 오믈렛과
같이 씹을 때 입 안에서 오믈렛 사이사이에
아보카도가 쏙쏙히 잘 버무려졌습니다.. 
또 먹고 싶다 ㅠ

피치 스프링스 - 베이컨 에그 베네딕트

아니 음식이 이렇게 잘생겨도 됨??
저 수란 뭐죠??
부드러운 수란 안에서 편안하게
수영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베이컨도 너무 짜지 않아서 좋았네요.
비주얼로도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
사장님의 달걀 요리는 정말 전국 1등입니다.
북미식 브런치를 재현하기 위해
달걀 요리만 몇 천번 연습했다고 하네요 ^_^

피치 스프링스 - 포크 란체로스

자 이제 브런치 막 나옵니다~ 입 벌리세욧!

바닥에는 토르티야가 깔려있고
그 위에는 8시간 이상 동안 조리했다는 돼지고기,
그리고 수란, 과카몰리 소스, 토마토 토핑..
새싹과 여러 채소가 들어간 포크 란체로스..

저 위에 있는 수란을 (맴찢이지만ㅜ) 
아기 안듯이 부드럽게 휘어주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노른자가 나옵니다..

그거에 한입 베어 먹으면...

와 북미 가고 싶다!
캐나다 가고 싶다!
캐나다 가서 3대3농구 한판 하고 싶다는 생각
바로 들었습니다 ㅠㅠㅠ

피치 스프링스 가시면
이건 꼭 드세요. 그냥 드세요. 아니 두번 드세요..

피치 스프링스 - 리코타 팬케이크

피치 스프링스의 시그니처 메뉴!
리코타 팬케이크입니다.

브런치 중에서도 팬케이크 팬 분들 계시죠?
그 분들을 위해 또 하나 시켰습니다 ㅎㅎ
정말 잘생기지 않았나요.. 거짓말 안하고 ㅋ

저 시럽을 바르는 사진입니다.
달달함이 그대로 묻어나오네요ㅠ

이번에도 진정맨 친구와 같이 갔습니다.
진정을 잘하는 친구라 진정맨인데
맛있는 음식 먹다가 찍으니까
방해하지 말라며 칼을 드네요.. 무섭습니다 진정맨;

맛있게 다~ 먹고 
피치 스프링스 브런치처럼
요염한 자태를 뽐내는 진정맨ㅋ

피치 스프링스 훈훈한 사장님과 벤투 감독 투샷!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팀이 훈련하는
파주 NFC 트레이닝 센터와 가까워서 그런지
축구 국가대표 벤투 감독님도 찾아오셨었네요 ^_^
거의 매주 온다는 사장님피셜!!! 대단합니다 ㅎㅎ

역시 고수는 고수를 알아보는 법...!
훈남 사장님과 한장 컷!

셀럽 벤투 뿐만 아니라
양희은 선생님, 박미선 선생님 등 다양한 셀럽들도
찾아와 맛있게 드셨다고 하네요.
셀럽 솬씨티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

피치 스프링스 조만간 가야겠어요ㅡㅡ
못참겠어요.. 현기증 날꺼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