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Review

바쁜 현대인의 삶으로 인해 지친 체력, 종합 비타민 비맥스 메타로 확실하게 보충하자!

by 솬씨티 2020. 4. 6.

꾸준한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해서는
뭐니뭐니 해도 체력이 뒷받침되야 합니다.

특히 요새 저는 식단 관리를 따로
하고 있기 때문에 계획된 식단이 조금만
틀어져도 체력이 뚝뚝 떨어지는 걸
바로 체감합니다.. 그럴수록 더 기본에 충실한
식단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건강한 식단 관리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종합 비타민!
비타민은 현대인의 식사에서 모두 챙길 수 없기에
종합 비타민을 따로 챙겨 먹어야 합니다.
저는 누구보다 피그말리온 효과를 바로바로
보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먹으면 지치는 느낌이
별로 안들더라구요 ^_^

평소에 먹던 종합 비타민이 다 떨어져서
약국 가서 약사 선생님한테 상담을 받고
하나 장만했습니다.

바로 요 제품!

비맥스 메타


약국 들어가서 "종합 비타민 하나 주세요~"
하니까 누구 선물해주시는거에요?
라고 하시는데... 마상 입었습니다 ㅋㅋㅋ
'아.. 비타민은 선물 받고 챙겨먹는 거구나...
그래..내 몸뚱아리 내가 챙겨야지 ㅠㅠ' 하구요 ㅎㅎ

당당히 제가 먹을 꺼고 피로 회복을 위해서
먹는다고 말씀 드렸더니
비맥스 메타 제품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예쁘게 포장되어 있네요.

모든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비타민 D 함유랑이 높고
남자한테 좋은 아연도 많이 들어있다고 강조하시더라구요.

아연이 남자한테 좋다고는 많이 들었는데
어떻게 좋은지 궁금해서 아연의 효능에 대해 한번 찾아봤어요.

아연은 소화 기능, 인슐린 작용, 면역 기능, 생식세포 활동에
기여한다고 하네요. 특히 남성호르몬과 근육 및 정자 생성 등에
 많은 관여를 하니 약사 누나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함유량 성분 표시인데요.
자세히 보면 '아연으로서 24mg'정도 들어있네요.

참고로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아연 1일 권장량은 10~20mg이고,
WHO에서는 남성 30~60mg, 여성 30~45mg으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체를 많이 쓰는 일에 
종사하는 사람이나 웨이트 트레이닝 등을 하는 사람의 경우
더 많은 아연이 필요할텐데 저도 따로 섭취해야겠네요.


한 상자에 저렇게 두 통이 들어있습니다.
한 통에 60정이 들어있으니 한 상자에 120정.
제가 바디프로필 열심히 하는 동안에는 
다행히 충분히 들어있네요.

상자 내면에도 '우리 좋은 비타민이다!' 라고
강조하는 게 눈에 띕니다.

자~ 요거 한알이면 드래곤볼 선두 먹는 거 같이
완전 회복된다는 마음으로 먹어봅니다.ㅋㅋㅋ

이거 먹고 이제 열운해야죠!
여러분들도 지친 현대인의 생활 속에서
식단 관리 잘 챙기시고 비타민도 꼭 챙겨드세요!
이제까지 솬씨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