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Review

쿨내가 그-윽한 당근마켓 찐탱 이용 후기

by 솬씨티 2020. 2. 22.

안녕하세요, 솬씨티입니다 ^_^

요새 무탈하시죠?  최근에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해서...
다들 위생 관리 철저히 하셔서
건강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우리 동네 중고거래의 대표 어플인
당근마켓 이용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달에 당근마켓을 통해서
중고거래를 하나 했었습니다.


2018년 코오롱 상설매장에서 샀던 롱패딩인데요~
그당시 잘못사서 정말 몇번 안입었던 옷이었습니다..

상태는 워낙 최상급이고 해서
바로 당근마켓 어플을 다운받고
게시물을 올려보았습니다!

팔겠다는 게시물 올리고 얼마 안되서
몇몇 분한테 바로 연락이 왔습니다.

 


위치 중심을 기반으로 해서 그런지
제 게시물에 대한 반응율이 높았던 것 같습니다.
이게 바로 당근마켓의 특장점이 되겠네요 ^_^

같은 동네 사람이다 보니 
DC 쿨하게 해줬어요!
우리가 남이가! 시전했습니다 ㅋ 

실제로 제가 구매자 분 근처까지 가서
직거래를 했습니다.
왜 이렇게 상태가 괜찮냐고 이 가격에
팔아주셔서 진짜 고맙다고 하시더라구요 !

덕분에 저도 뿌-듯 ^_^! 

그리고 당근마켓 어플에는
거래를 마치고 "거래 후기"를 쓰는 기능이 있는데요.

이를 통해 거래자에 대한 피드백과 
거래 자체에 대한 후기를 쓸 수 있습니다.

제가 받은 후기 내용이에요!! (자랑질ㅋ)
저는 생각한 게 있으면 바로 행동으로 옮겨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이라..

예를 들어,
'난 코오롱 블랙 롱패딩을 당근마켓을 통해 팔꺼야!'라고
마음을 먹으면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거의 모든 에너지와 시간을 투자하거든요..ㅎㅎ

그래서 "응답이 빨라요."ㅋㅋㅋㅋ 
이 좋은 피드백까지 받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_^

오는 게 있으면 가는 게 있는 법!

저도 구매자분께 후한 피드백을 줬어요~
서로 좋은 게 좋은 거겠죠..?


위 사진은 다른 판매자 분들이
올리신 판매 목록이에요~
진짜 별게 다있죠 ㅎㅎㅎ

지금은 삼성동 근처가 생활권이라
저는 삼성동으로 설정했어요 !

위 사진의 '동네 생활' 기능은
지금 동네에서 무슨 일들이 일어났는지
당근마켓 어플 유저들이
블로그 형식으로 게시물을 올릴 수 있는 곳이에요!

근데 솔직히 그렇게 많이 쓰려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ㅋ

하지만! 당근마켓
고도의 기술로 개발된 알고리즘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이라 
저의 롤 모델 스타트업 중 하나에요 ^^

심지어 작년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2019년 베스트 앱(App)으로 선정되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했구요!

다음에는 당근마켓에서 활용되는
머신 러닝 알고리즘을 다뤄볼 예정입니다 ㅎㅎㅎ
점점 기발자 블로그의 색깔을
갖춰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호호

그럼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구요..ㅠㅠ
마스크 필수 착용!!
이제까지 솬씨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