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Review

올해 삼복 더위는 천지양 홍삼으로 몸보신한다!

by 솬씨티 2020. 7. 10.

천지양 명품 사포닌 골드 제품 리뷰

안녕하세요, 솬씨티입니다.
다음주 7월 16일이 벌써 초복이네요.
초복은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왔음을 알리는 날인 것 같습니다. 매년 날은 다르지만 대략 7월 11일부터 7월 19일에 초복이 옵니다. 이 시기는 또다른 세시풍속인 소서(小暑)와 대서(大暑) 사이가 되어 더위가 본격적으로 오는 시기라고 합니다. 특히 올해는 폭염으로 사상자가 발생했던 2018년의 더위만큼 무더위가 찾아온다고 하는데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보통 이런 삼복(초복,중복,말복)날이 되면 보통 사람들은 삼복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몸에 좋은 음식을 찾아 먹습니다. 삼계탕이나 사철탕 등 같은 몸보신용 음식을 먹어 더위로 인해 빠진 수분 보충을 하는 거죠. 저도 이번에 바디프로필 준비하면서 단순히 운동만 한게 아니라 해부학, 생리학, 영양학 등을 조금씩 공부하면서 수분의 중요성을 더 알게 되었답니다. 몸의 컨디션을 결정할 수 있는 수분을 조절해주면서 건강을 유지하겠다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근데 그 날 하루만 삼계탕이나 사철탕 같은 좋은 음식 챙겨 먹는다고 건강이 유지되는 건 아니겠죠? 

그래서 초복이 오기 전에 꾸준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하나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직접 먹어봤는데 이 덕분에 지금까지 건강을 유지하고 바디프로필 촬영도 성공적으로 마쳤답니다.

천지양 명품사포닌 골드 입니다.

제품명 위에 써있듯이 '홍삼의 전부를 담은 통홍삼이 함유된 프리미엄 홍삼제품' 문구가 써있습니다. 통홍삼이 들어가있다고 해서 맛이 더 쓰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오히려 다른 홍삼 제품보다 훨씬 더 연했고 목넘김도 좋았습니다.

 

천지양 명품사포닌 골드의 원료명 및 함량입니다.

국산 홍삼 6년근이 들어가 있습니다. 홍삼은 이미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힙니다. 저도 수험생 시절 저희 어머니가 따로 챙겨주실 정도로 기력 회복에 대표 제품이죠. 이미 고려 중기 시절부터 유통되고 있었을 정도로 유서 깊은 역사와 전통을 갖고 있습니다.

인삼을 푹 찐 후 말리면 홍삼으로 재탄생한다고 합니다. 이건 저도 처음 알게된 부분입니다. 인삼과 홍삼이 같은 거였다니.. 홍삼의 주요 효능은 피로회복 및 면역력 강화, 혈류·기억력 개선 그리고 항산화 효능 등이 있습니다. 몸에 좋은 효과는 다 있습니다. 

또 홍삼의 가장 핵심 영양성분인 진세노사이드도 들어있네요.
남성 건강 식품에도 많이 들어있는 진세노사이드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진세노사이드 개념 및 효능

진세노사이드라는 성분은 건강 식품 표기에 Ginsenoside - Rx 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약어로는 보통 G-Rx 이렇R게 표시됩니다. Rg3, Rc, Rg1, Rb 등 두 번째 글자(o,a,b,c) 같이 소문자 알파벳은 사포닌 성분의 이름을 붙인 것입니다. 그러면 천지양 명품 사포닌 골드에 들어가 있는 Rg1, Rb1, Rg3의 효능을 더 집중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도 궁금해서 좀 더 깊게 공부해봤더니, 홍삼 진세노사이드 효능은 핵심 성분인 Rg1, Rb1, Rg3의 합이 얼마인가에 따라 결정된다고 합니다. 저 세 성분의 조합이 딱 다 들어가있는 제품이니만큼 명품의 이름값을 톡톡히 하는 것 같습니다. ^_^;;

우선, Rg1은 피로회복과 학습기능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Rg2는 정신 안정 작용의 효과를 일으키는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킵니다. 
Rg3는 암세포 전이 억제 작용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제품이 한 작은 박스에 10포가 들어있으며 세 개의 작은 박스이니 총 30포가 들어 있습니다. 1일 1회 음용하면 되니 한달간 건강은 천지양 명품 사포닌 골드에 맡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삼복 더위를 미리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댓글